The Korea Herald

지나쌤

한국방문위, 코리아그랜드세일 글로벌 광고캠페인 ‘On-Air’

By 조주영

Published : Nov. 20, 2018 - 09:41

    • Link copied

 

한국방문위원회는 내년 1월 개최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광고캠페인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국 문화 확산과 한류 세계화를 리드하고 있는 CJ ENM과 공동으로 진행, 코리아그랜드세일의 해외 홍보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Hello, Stranger!(Feat. 낯선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배우 지일주와 원더걸스 멤버 혜림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글로벌 광고 영상은 “설렘”이라는 로맨스 요소를 가미한 드라마타이즈(35분 분량)와 티져영상(30초 분량)으로 제작된다. 

19일부터 tvN Asia 채널을 통해 아시아 9개국(싱가포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태국, 스리랑카)의 950만 가구를 대상으로 송출된다. 

115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tvN Asia의 SNS 채널과 항공사, 면세점, 글로벌기업 등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의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로 확산될 예정이다.
 
한경아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은 “코리아그랜드세일을 계기로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외국인이 한국을 찾아 한국 관광의 즐거움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