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행역 동아더프라임 강남보다 높은 임대수익!

 


국내 임대차시장이 재편되고 있다. 내 집 마련의 수단에서 투자 상품으로서 집을 바라보는 관점이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피스텔 등을 중심으로 일었던 임대수익 열풍이 장기적으로 아파트 등 주택 전반으로 번질 것이라는 분석이다.


동두천은 강남 못지않게 아파트 임대가 많은 지역으로 인근 미군부대 군인들의 아파트 임대 렌탈이 활성화 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동두천 역세권에 위치한 동두천 ‘지행역 동아더프라임’의 경우 계약자가 잔금 완납 후 2년간 월 150만원씩 보장해주는 ‘임대수익 보장제’(일부세대)와 입주시점에 개인사정상 계약을 해지해야 할 경우 계약자가 해약을 원하면 조건 없이 100% 계약금을 전액 환불해주는 ‘계약금 원금보장제’를 동시에 실시하고 있어, 안정성과 수익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지행역 동아 더프라임은 지행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아파트 규모는 지하2층 ~ 지상2층 총 492세대로 2014년12월 입주예정이다. 특히, 2014년 4월경 국내 최대 규모의 타격연습장, 실내 야구 연습장, 캠핑장, 공연장 등이 조성될 ‘소요산 박찬호 야구공원’이 들어서면 ‘지행역 동아더프라임’은 직, 간접적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역세권에 위치한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은 현재 계약금 원금 보장제, 임대 수익보장제 (일부세대),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일부세대)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031-866-998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